뉴스

image.png

최근 분양시장에서는 수요자들의 주거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하는 단지들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분양가격 상승으로 초기 자금 마련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이러한 혜택은 수요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며 단지 선택의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기존 계약조건을 변경하고, 다양한 옵션을 지원하는 단지는 단기적인 경제적 혜택을 넘어, 재정 계획을 세우고 안정적인 자산 관리를 가능하게 해 수요자들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업계에서는 "최근 자재비와 인건비 인상 등으로 아파트 분양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면서 소비자들의 부담이 커지고 있다"며, "신규 분양 단지 중에서도 자금 계획을 고려해 유리한 계약 조건을 제시하는 단지를 찾아보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이처럼 계약 조건 변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단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서울 마포구 아현동 일대에 들어서는 ‘마포 에피트 어바닉’도 이목을 끌고 있다.

마포 에피트 어바닉은 지하 5층~지상 24층 2개동 총 407세대로 전용면적 34~46㎡ 아파트 198세대와 전용면적 42/59㎡ 오피스텔 209실 규모로 들어선다.

해당 아파트는 최근 계약금 비율을 기존 10%에서 5%로 변경하며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 마련 부담을 대폭 완화했다. 여기에 가전기기는 일부무상공급과 아파트 발코니 확장 무상 혜택을 지원한다. 아파트와 함께 분양 중인 오피스텔 역시 계약금을 5%로 낮추고, 중도금 3% 고정금리(안심이자후불제), 취득세 1% 지원, 가전기기 일부무상공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마포 에피트 어바닉은 초역세권 프리미엄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우수한 교육환경을 등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단지는 서울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이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직주 근접성이 우수하다. 해당 노선을 이용하면 여의도와 광화문 업무지구까지 10분 이내로 이동할 수 있어 인근 직장인들에게 매력적인 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또, 지하철 2호선 아현역도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5·6호선, 경의중앙선 및 공항철도를 잇는 환승역인 공덕역도 한 정거장 거리에 자리해 탁월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