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정부가 새로 발표한 부동산 정책으로 시장이 요동치는 중이다. 모두가 비규제지역으로 눈 돌리는 가운데 GS건설, 대우건설에서 이에 해당하는 '청주 센텀 푸르지오 자이'의 합리적인 분양 조건을 알렸다.
하이엔드 커뮤니티를 갖춘 브랜드 신축 아파트 미분양 세대를 대상으로 1차 계약금 1,000만 원, 전매 제한 없음 조건을 내세웠다. 매력적인 분양가로 선착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인기 많은 중소형 세대에서 높은 청약 경쟁률을 보였던 '청주 센텀 푸르지오 자이'는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사직동 247-1번지 일원에 총 2,271가구가 들어서는 대규모 아파트다. 전용 면적은 59㎡부터 84㎡, 99㎡, 114㎡, 145㎡까지 중소형과 대형 평수를 아우르며 어떠한 니즈도 전부 충족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골프클럽, 퍼팅그린, 인도어골프부터 클라이밍, 스쿼시, 필라테스실, 피트니스 클럽, 다목적 체육관까지 다양한 스포츠존이 마련된다. 스카이라운지와 멀티룸, 라이브러리 스튜디오, 프라이빗 독서실, 사우나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가 하이엔드 주거 환경을 조성한다.
'청주 센텀 푸르지오 자이'가 주목받는 이유는 입지다. 미니신도시급 재정비사업지 중심에 위치하기 때문이다. 인근 재건축, 재개발 정비사업이 총 15개 구역이나 되며, 약 2.1만 가구에 해당하는 완성형 주거타운이 될 예정이다.
원도심과 이어지는 메가타운인 만큼 이미 형성된 생활 기반이 보장된다. 홈플러스, 서문시장, 청주의료원, 아트홀, 예술의 전당 같은 다양한 인프라가 가까운 거리에 존재한다. 무심천, 운천공원, 청주종합운동장 등 녹지도 풍부하여 자연 친화적인 그리너리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단지 앞으로 한벌초, 흥덕초가 위치하며, 2km 내로 학원가와 초중고교가 밀집해서 자녀를 키우기에도 훌륭한 환경이다.
교통 여건은 시내와 연결되는 사직대로, 사운로, 상당로부터 권역 바깥으로 이동하기 편한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까지 쾌속 교통망이 형성되었다. 대전, 세종 등 주요 도심지 접근성도 우수하다.
또한 충청권 광역급행철도인 CTX가 도심을 통과하는 노선을 확정 지어 미래가치도 확보된다. 완공 시 오송까지는 13분, 동탄에서 청주공항까지는 34분 정도밖에 소요되지 않는다. 수도권은 1시간, 전국 기준으로도 2시간이면 이동 가능한 것이다.
'청주 센텀 푸르지오 자이'는 원도심의 탄탄한 인프라와 신흥 주거타운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여건을 갖췄다.
현재 대표번호를 통해 모델하우스 관람 및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